가장 효과적인 광고전략 비교마케팅 기법
작성자 정보
- 일상생활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99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마케팅 전략 중 가장 효과적인 기법인 비교 마케팅, 즉 비교 광고가 있습니다. 사전적 정의는 동일한 제품군이나 서비스군에 속한 둘 또는 그 이상의 특정한 브랜드를 자사의 광고내에 등장 시켜 비교하는 광고를 의미합니다. 실제로 화장품 제품 설명 상세 페이지를 볼때 자사의 리뉴얼 전/후 제품이 얼마나 달라졌는지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비교해두기도 하는데요, 한가지 제품의 장점을 쭉 나열하는 것보다 경쟁사와 나란히 놓고 비교하는 것은 브랜드의 강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어 소비자의 선택을 돕습니다. 비교 마케팅의 두가지 방법 직접 비교 두 개의 제품을 직접적으로 비교하여 차이점을 강조하는 방법입니다. 따라서 경쟁.......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