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향에 취하는 제주 취다선리조트
작성자 정보
- 라이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532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차향에 취하는 제주 취다선리조트
제주도의 차의 은은한 향이 몸의 긴장을 풀어주는 듯 합니다. 뜨거운 찻잔의 온기를 느끼며 그는 눈을 감고 일상에서 벗어나 홀로 마주하는 순간, 온갖 생각으로 머리를 비우게 되고 자연스레 마음의 평정을 찾을수 있습니다. 제주 취다선 리조트에서는 다도, 요가 및 명상 경험은 독특한 여행 경험을 할수 있답니다.
외부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명상실
제주의 치다선리조트의 하루는 향긋한 차 향으로 시작합니다 지하 1층 명상실에서는 모닝차 명상의 시간을 보낼수 있습니다. 명상실은 한쪽 벽면을 유리로 마감해 외부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습니다.
차다선 리조트
치다선리조트에서는 요가, 감성힐링 아로마테라피, 송볼사운드힐링, 차명상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휴식을 취할수 있습니다. 또한 리조트내 찻집에서 차를 주문하면 맛있는 식사도 주문할수 있습니다. 4개의 분리된 다실이 있으며 각각 다른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혼자 또는 그룹으로 다도를 배우고 차를 마시며 조용히 시간을 보낼수 있습니다.. 먼저 티 마스터가 차를 만드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이고, 그런 다음 직접 차를 제조해 마실수도 있습니다.
가볍게 걷기 좋은 두산봉
가벼운 마음으로 두산봉 등산에 나서보세요. 리조트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답니다. 두산봉은 말미오름이라고도 불리며 수십미터나 되는 기암절벽이 독특한 형태를 이루고 있습니다. 등산로가 잘 정비되어 있어 10~15분이면 정상에 오를 수 있습니다. 전망대에서는 바다와 성산 일출봉을 바라볼수 있답니다.
사진출처: 한국관광공사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