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성수기, 2025 명절 특수 대비! 지금은 블로그 체험단을 해야할 타이밍입니다.
작성자 정보
- 일상생활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22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지금이 바로 네이버 블로그 체험단 광고를 해야 할 적기입니다. 마케팅 캘린더를 알고 있으신가요..? 마케터들에게 필수인, 해당 년도의 마케팅 이슈를 표기한 달력입니다. 특이 이슈가 있지 않는 한 매년 마케팅 이슈와 시즌 키워드는 동일한데요, 포인트는 공휴일, 명절 정도로 생각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사람들의 소비가 늘어나는 시즌은 여유를 가지고 나와 주변을 챙길 수 있는 기념일과 긴 연휴가 있을 때인데요, 이때는 기업들도 몇개월전 미리 준비한 제품으로 마케팅에 총공을 하곤 합니다. 연말과 크리스마스, 새해 새로운 다짐을 하는 신년, 명절, 화이트데이, 발렌타인데이, 5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11월 빼빼로데이 등이 있습.......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