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영상 하나로 광고비 50만 원 아낀 비결 – 숏폼 마케팅 이야기
작성자 정보
- 일상생활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7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1. 가게에서 나눈 대화 사장님: “광고비만 계속 나가네. 이번 달도 50만 원 썼는데 손님은 늘 제자리야. 이제는 지쳐버렸어.” 직원: “사장님, 요즘은 긴 광고보다 짧은 영상이 더 먹힌대요. 인스타 릴스나 틱톡 같은 숏폼 마케팅이요.” 사장님: “숏폼? 그거 애들만 보는 거 아냐?” 2. 옆집 아줌마의 경험담 옆집 아줌마: “아니에요 사장님. 저도 릴스 보고 새로 생긴 카페 찾아간 적 있어요. 짧은 영상에 분위기랑 메뉴만 보여줬는데도 ‘나도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사장님: “헉, 광고도 아닌데요?” 옆집 아줌마: “맞아요. 그냥 영상 하나로 광고비 수십만 원.......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